본문 바로가기

리뷰

캡틴마블 엔딩크레딧 쿠키영상 정보

안녕하세요 2019년도 마블 최신작 캡틴마블을 감상하고왔어요

영화의 시작은 스텐리의 역사를 되돌아보며 막이 올라요(개인적으로 감동ㅎㅎ)

마블시리즈의 첫 시작이자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가는 과정이라 캡틴마블은 더욱 기대되었는데요 (스포는없습니다^^;)

엔딩1
영화를 보시면 알수있는 정도의 사진만 준비했어요ㅎㅎㅎ 사실 저도보느라 정신없긴했어요ㅋㅋㅋ

기다렸다가

엔딩2

마지막으로 캡틴마블 제 후기는
만족합니다 어벤져스 시리즈를 본사람이라면
마블 영화를 본사람이라면 꼭 거쳐가야할 영화입니다 재밋게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