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범죄도시] 영화 범죄도시리뷰 - 마블리 헐크설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죄도시를 보고 왔어요

저희 아버지는 범죄소굴? 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범죄도시 재미있냐고 ㅋㅋㅋㅋㅋ

이 영화의 캐리 마블리 형님입니다. 예고편에서도 괴물형사라고 소개하는데

음.. 범죄도시에서 느낌은 한국판 헐크라고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죽은걸까요 ?

ㅋㅋㅋㅋ범죄도시는 영화 중간중간에 깨알 웃음 주는 포인트들이 있어요

너무 정극으로 끌어가지 않기 위해서 그런거 같아서 좀더 유머러스 하게 보기 좋았어요

영화를 보다보면 하나의 영화가 아니라 그냥 윤계상형님과 마동석형님의 영화같아요

다른 배우들도 연기엄청 잘하시고 엄청 느낌이 오는데 그만큼 두 주연 형님들의 극중 비중과 느낌이 장난아닌거같아요

영화인거 다 알면서도 세삼 섬뜻하더라구요 뭐랄까 공포영화같은 느낌이 아니라

이 범죄도시 영화의 배경이 실화라고 하니깐 약간 조선족 분들도 무섭고 사채도 무섭고

가볍게 웃으면서 보는 킬링타임용 영화인데 뭔가 깨우쳐준 범죄도시라고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누구냐 누구야

누구냐고 질문받고 ?

누구냐고 질문하고 ?

영화는 직접 봐야재밌으니깐 스포는 하지 않을게요 ㅎㅎ

다음장면은 어떻게 될까요 ?ㅋㅋㅋㅋㅋ

영화보는동안 계속 느꼈어요 아 마동석형님 약간 한국판 헐크인가 ?

뚱뚱해서 아닌 운동으로 다져진? 풍채에서 나오는 위압감과 타격신이 아쥬 인상깊었죠

잡히면 뒤지는거야 ....

 

마지막으로

이 영화의 감상편을 말씀드리자면 범죄도시의 호불호는 정통 느와르 보단 폭력영화 좋아하시면 호 일꺼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를 마무리하는 인천공항격투씬 마무리 장면에서 인천공항 직원들 나왔을때는 중간에 약간 블랙코미디의 느낌도 살짝났고요 영화 도입부 부분에 도끼로 사람을 마구 내리찍을땐 히얼?보단 섬뜻하더라고요 한국영화도 엄청 디테일 해졌구나 느끼면서 있을때쯤 배우들이 중간중간 웃음을 선사해주는 장면을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그냥 간단하게 다른 후기 보실 필요없이 신세계, 베테랑 이런 류의 영화를 보고 즐겁다면 재밌게 보셧다면절대 돈 아깝지 않을꺼에요 꼭 보세요  단..  자극적이고 잔인한걸[살짝잔인 아니에요) 보지 못하시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