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익산신동 수제캔들,방향제.디퓨져 자코파네 대학로 인테리어소품점 후기 [익산 자코파네]

익산 대학로 원룸촌? 사이에 있는 작은 소품점이에요
디퓨져랑 캔들은 핸드메이드제품이라고
공장생산없다고 하셨어요ㅎㅎ

인스타보고 주소치고 갔는데 잘안보이더라고요
대학로 충만치킨 사거리에있어요 신동공인중개사 라인

소품점에서 방향제를 파는 느낌이아니라 음..
약간 꽃집에서 소품을 파는 느낌이에욬ㅋㅋㅋ

살아있는 식물과 방향제공병이에요


무슨 외국 꽃이라고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쌌다는..

다육이 화분 어떤분들이 구경하고있어서
나가시고 찍었어요ㅋㅋㅋ 가격은 모를..

선물용 차량용 방향제라는데 포장이 귀엽네욬ㅋㅋㅋㅋ

디퓨져가 작은것부터 8000원 15000원 20000원 가격대는 다양하더라구요

오픈한지 한달정도 밖에 안되서 그런지 깨끗
수제치고는 나쁘지않은거같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