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베디스 롤팩 메트리스 리얼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잠도 안와서 새벽3시에 묵혀뒀던 사진을꺼내 포스팅합니다ㅋㅋㅋㅋ;;
아이템은 베디스롤팩 메트리스 제값주고 산 리얼후기입니다.

생각보다 메트리스포장이 너무 단촐하길래 놀랐는데 에이 뭐야 하고 들어보고 어머 xx하고 더 놀랄정도의 무게입니다..

어때요 이렇게 부서진걸 베디스에서 협찬으로 보내진 않겠죠?

메트리스따로 발판따로왔는데 왜 손잡이가 있지? 하고 열어보고 박살나있길래 당황했어욬ㅋㅋㅋㄱ

발통부서진거 봤지만 메트리스상자에 발통있는거 보고 신기해서

메트리스 상처때문에 칼조심하라고 써있어요

롤팩이라 돌돌말려있는

쏙 빠질줄알았는데 메트리스가 무거워서 안들려서 다 찢어버렸어요ㅎㅎ

자 이제 개봉입니다

동영상도 찍었는데 안올라가네요 ㅜㅜ

+ 3개월 써본결과 매우만족
가성비는 죽여줍니다 꼭 써보셔요 후디스 롤팩 메트리스 퀸사이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