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소소한 이야기

또 다른 셀프인테리어 도전기 !!! 인스타감성 만들기 셀프 벽지시공

안녕하세요 볼트입니다 :)

오늘은 사진이 별로없네요ㅋㅋㅋㅋㅋ 허허.. 벌써 페인트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된건지

사진 찍는다고 찍어뒀는데 자료가 없어서 바닥타일시공과 외부작업사진이 상대적으로 많네요 ㅎㅎ

그래도 조금이라도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

셀프인테리어 ? 별거 없쟈나 ~

바닥 .. 지옥의 바닥 결국 다 뜯어냈습니다.. 저 작은 바닥 한 4평정도 되는데 바닥 뜯는데 5시간 정도걸린거같네요

역시 돈버는건 쉽지 않은가봐요 ㅋㅋㅋㅋㅋㅋ ;;;

 

벽면보이시죠 ? 이제 조금 크림색이 보이시나요 ?ㅎㅎ

페인트를 한번만 바르면 안되서 바르고 말리는 동안 다른부분 평면작업하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페인트.. 사진이 없네요 ..

좀 더 찾아보고 타일시공하는 포스팅할때 마져 알려드릴게요

다음포스팅은 대망의 타일시공이에요 !!

타일시공 셀프 어렵지 않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