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소소한 이야기

우여곡절자취생활3 셀프인테리어 before & after

이전글 " 우여곡절자취생활2 셀프인테리어 시공전 " 을 이어

 

" 우여곡절자취생활3 셀프인테리어 before & after " 로 찾아왔어요

 

이번글에서는 비교샷을 보여드릴게요 사진이나 구도 모든게 허접하지만 이해해주세요 ㅎㅎ

 

자 출발~

before

after

모든 벽면은 화이트원톤으로 했어요

원래있던 침대는 정리하고 쿠팡에서 슈퍼싱글침대 할인해서 주문했어요

 

before

after

싱크대까지 완벽하게 리폼끝냈어요

근데 테이블이 너무 안어울려서 참 고민했어요

 

before

after

정리되지않아서 조금 난잡하긴하지만 확실히

벽지가 인테리어효과가 엄청난거같아요

 

before

after

어때요? 하얀색 배경에 캔들

분위기 깡패 맞죠?ㅎㅎㅎㅎㅎ

 

혹시 셀프인테리어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달아주시면 제가 기억하는부분에선 답글달아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