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소소한 이야기

또 다른 셀프인테리어 도전기 !!! 인스타감성 만들기 시작편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개키우면서 살고 있는 볼트랍니다ㅎㅎ

오늘은 또 다시 지옥의 인테리어를 도전하게됬어요

음.. 가장 중요한 장면입니다 이 전경이 과연 어찌바뀔지는 우리모두가 기대하고 있는사실이 맞아요

다음화에서는 시공 장면도 보여드릴려구요 ㅎㅎ

 

내부

안에서 바라본 상가의 내부 이미지에요 ㅎㅎ

나름..? 깔끔하죠 ?

냉정하게 내부 벽지부터 모두 제거 하겠습니다

                               인테리어의 시작은 철거라고 하죠 ? 점점 더러워 지죵...ㅎ

그 조그만 가게 하나 하는데도 정말 시간이 많이 걸리더군요...;

하루종일 했는데도 해가 뉘었뉘었...

오늘은 철거 포스팅이였습니다 인테리어의 기본은 철거 라고 생각하는 이유는

철거도 비용을 받기 때문이죠 ㅎㅎ  아파트인테리어든, 원룸인테리어든, 상가인테리어든, 모든 인테리어는 치워야 시작을 하니까요 ㅎㅎ 다음 포스팅은 작업하는 사진 좀 보여드릴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