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소소한 이야기

우여곡절자취생활1 셀프인테리어 시공 후

안녕하세요 ㅎㅎㅎ 오늘은 저의 자취생활을 살짝보여드릴까합니다

제작년까지는 그냥저냥 집은 " 주거 "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였습니다.

 

그치만 작년부터 슬슬 #홈데코 #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 #자취 뭐 이런키워드에 관심을 갖게되었죠 ㅎㅎㅎ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까해요

작년에 이사한 첫집이에요

 

따라라라라~ 따라라라라라~

문을 열면 영국 국기가 딱 보이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저 느낌이 좋더라구요

 

어때요 ? 혼자사는 자취남 집치고 제법 깔끔해보이죠 ? ㅋㅋㅋㅋ 설정은 아닙니다 ㅎㅎ

 

이제 눈치채셨나요 ? 그래요 저는 혼자살지않아요

저에겐 아주 귀여운 동생이 있죠

 

 

고놈 아주 매력적으로 잘생겼죠 ?ㅎㅎㅎㅎ

WOOVOLT ~  중형견치고 작은 스피츠랍니다

 

잠시 신났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집소개해드릴게요

원룸이다 보니 거실과 방 주방이 모두 함께있죠

(설정이 아니라서 조금 너저분하네요 ..ㅎ)

 

화장실쪽인데 외풍이 심하더라구요 안보이게 행거를 안쪽으로 넣어주고 겉은 커튼으로 마감처리를 했어요 나중에 바꾸기전 사진 보시면 확실히 다를꺼에요 ㅎㅎ

이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이에요

가장많이 보게될거같아서 엄청신경썻어요

지금 사진과는 제법 다르죠 ? 저당시에 피부병이있어서 볼트털을 " 완빡 " 으로 밀었어욬ㅋㅋㅋㅋㅋ

마지막은 현관이에요 ㅎㅎㅎㅎ 이제 셀프시공하는 사진을보여드릴게요

다음글을 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