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주 소소한 이야기

우여곡절자취생활2 셀프인테리어 시공전

 

 

전글 " 우여곡절자취생활 셀프인테리어 홈데코 " 바로 이어서

시공사진을 보여드릴게요 ㅎㅎ

 

그냥 한페이지로 올리지 왜 따로 올리냐고 하시는분들이 계실수도있지만

저는 글이 길면 보기싫더라구요 그래서 짤랐습니다 ! (화이팅..?)

 

하하하하... 문이열리네요ㅕ!~ 그대가 들어오죠~

2016년... 이.. 이 브라운관 뚱땡이 TV뭐죠ㅠㅠㅠㅠ 집계약한 첫날부터 멘붕이 오더라구요

하 그래 그럴수 있어하고 뒤를 봤더니 이런 침대가 딱...

침대... 하 ... 누우면 안될거같더라구요

벽지 .. 현란하고 저렴하게 들어갔더니 저렴하게 스트레스 주더라구요

음 그래 TV에 침대면 너네정도는 SO~SO~

이제 어떤느낌인줄 아시겠죠 그래서 마음먹었죠 이거 이참에 도전해보자

셀프인테리어ㅏ !

하는김에 싱크대도 리폼하기로 했어요

이왕이사온거 주인집에도 선심쓰는척 나도 정붙이고 한 2년 살자 하는 마음이였죠 ㅋㅋㅋㅋ (나중에 그런일이 생길지는모르고,,,)

 

싱크대 탈거 행거탈거 모두 다없애버려야겠어요

 

여기서 중요한점 ! 반드시 마스킹테이프가 있어야되요

" ★★★★★★★ 마스킹테이프 중요합니다 "

지금 바닥에 보이시죠? 비닐 저 비닐끝에는 테이프가 있어요

장판에 페인트범벅이 되지 않도록 지켜주는 소중한 비닐이에요

 

자 이제 작업을 시작해볼까요

저는 "벽지용페인트"를 사용했어요 반드시 벽지용 페인트입니다.

건물외관용 페이트와 벽지용페인트는 다릅니다.

여기도 역시 마스킹테이프 !! ★

어때요 ? 손이고 머리고 온통페인트가 다 범벅되서 바르는 사진을 못찍었어요

그래도 엄청깔끔하죠 역시 화이트가 굿!

 

페인트가 남아서 창문몰딩이랑 책꽂이까지 다 발라버렸어요

이제 모든 페이트칠은 끝~~~~~~~~~~~~

다음글 3탄에서는 비포 에프터 사진보여드릴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