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곡성기차마을 카페추천 곡성세계장미축제 한옥카페 두가헌

곡성가서 기차마을에 있는 세계장미축제를
간다면 다들 느끼실거에욬ㅋㅋㄱㅋ아
이게 장미축제인가 닝겐축제인가ㅋㅋㄱㄱㄱ
그래서 저는 한적한 카페를 찾아봤어요

카페 전경부터 뭔가 느낌있죠
곡성은 원래 이런시골인데.. 세계장미축제의 위엄인지.. 기차마을의인지도인지.. 사람이..후..

곡성 기차마을은 섬진강이라고도 하죠?
요앞에 자전거 도로도 있어용

입구 부터 뭔가 벌써 느낌이ㅋㅋㅋㄱ

요기 카페입니다

네 메뉴판

가격 비싸고요~ 그치만 자리세 라고 봐도 아깝지 않아요

요건 중자 만원짜리 빙수입니닼ㅋㅋ

곡성 갬성한번 담아주시고

곡성 기차마을 세계장미축제도 좋지만
가는김에 이런 멋스러운 한옥카페도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