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곡성기차마을 곡성장미축제 실시간사진

ㅋㅋㅋㅋㄱ와 국밥한그릇 때리고 들어왔는데
여기는 전쟁입니닼ㅋㄲㅋㅋ

자 여기가 기차마을 매표소 입구입니다

곡성역 예전역을 개조해서 만든거구요
매표소에서 표산후 기차마을과 장미축제장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ㅎㅎ

여기 뒤쪽은 주차장인데요 곡성장미축제 조금 무시하고왔다가 주차대란으로 깊은분노가 밀려와서 사진을 못찍었어욬ㅋㅋㅋ

곡성기차마을은 정말 애기들 데려오기 딱인거같아요

이건 증기기관차인데요 곡성기차마을 안에서 운행하는겁니다 30분주기이고 요금은별도입니다

여기도 사람

여기부터 장미축제장 시작인데 .. 사람이

곡성 기차마을 장미축제는 장미축제인지 사람축제인지ㅋㅋㅋㅋㅋ

여기는 인생샷

장미축제감성존

여기도 사람

넹ㅎㅎㅎ우선 구경좀 하고올게요 쉬는시간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