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캠핑 황금연휴 여행지 추천 부안 내소 힐링캠프 전라도 캠핑장추천

2주간 황금연휴 집에만 있다면 심심하죠? 가족들 끼리 오붓하게 갈 여행지 추천 (추석 연휴 여행지추천, 추석때 갈곳 추천)

전북 캠핑장 부안 내소 힐링캠프

전북 부안군 진서면 석포리 314-3

도로가 여유있어서 차가 겹쳐도 편하게 들어올수있었어요~

텐트장비 없으신분들 장비 대여해서 캠핑하실수 있으니 이번 연휴때 친구들과 캠핑여행도 좋을 것 같네요~

  주중 / 주말 요금 동일 적용

기본 요금: 비수기 1~15천원, 성수기 2~25천원

시설 이용료 : 5,000/ (36개월 영유아 무료)

전기/온수 사용료 : 없음

연박할인 :2일째부터 5,000원 할인

단순방문 인당 3,000원 숙박 5,000원 차량 5,000

 

 

나무들 사이로 사이트 잡아서 텐트를 치시면 되요~

크지도 작지도 않아 그늘로 쓰기에도 적당하고

너무 크지 않아 높은 텐트 쳐도 불편하지 않을 것 같았어요.

저 뒤편 산은 내변산으로 내소사가 유명합니다.

 

 

간단한 물품 파는 매점겸 관리사무소에요

혹시 모를 대비에 cctv도 여러대 설치되어있네요.

                                      관리 사무소 좌측으로 돌면  화장실과 샤워실이 자리 잡고있어요.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이 정말 깔끔했어요.

수가 나오는 샤워실이에요.

좀 허름한 캠핑장을 가다보면 배수구에 머리카락에 벽 천장에 벌레가!

신설이라 그런지 여기는 청소도 잘 되어 있어서  편하게 씻을 수 있었어요.

화장실도 좌변기로 깨끗하게 설치 되어있고 남자 화장실엔 소변기도 있어요

공용 화장실 가보면 소변튈일도 없을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네요.

           평일이다보니 전세 캠핑이 되었네요. 하지만 이번 연휴는 황금연휴이니 반드시 예약을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당 ~ !

편한 사이트 골라서 아무곳이나 자리 펴라는 사장님 말씀을 듣고

산책 할겸 캠핑장 한바퀴 걸으니 산공기에 홀딱 반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