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순천여행] 7080드라마 세트장 기차여행으로도 좋은 순천여행 추천

안녕하세요ㅎㅎ 무더위도 지나가고 날씨 딱 여행가기좋죠?  차있으면 좋고 차없어도 좋은 순천여행 ktx도 정차하니 기차여행으로는 딱인거 같아 직접한번 찾아가봤어요ㅎㅎ

순천하면 순천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 그리고 바로 순천드라마촬영장이죠ㅎㅎ

워~  오토바이 진짜 낭만이죠 장비 다 갖추시고 안전 라이딩하시는 분들은 너무 멋있어요
순쳔으로 바이크동호회 분들도 많이오시나봐요

바이크는 없지만 아쉬운대로 자전거라도 운전해보려했더니.. 잘 도와주질않네요
☆이거 꿀팁입니다 순천 드라마세트장 자전거 출입금지입니다☆
네ㅋㅋㅋㅋ절대 빌리지말라는 소리입니당ㅋㅋ

저기 순천드라마촬영장 돌앞에서 다들 인증샷 찍으려고 줄서있으셔서 저는 워킹샷으로 사샥

☆ 여기서도 꿀팁 ☆
순천만국가정원 = 8,000원
순천만 습지 = 8,000원
네 종합이용원이 개이득입니다 (1박2일)사용가능 재탕불가ㅋㅋ

순천드라마세트당 3,000원과 통합입장권 12,000원 사이에서 고민하다 결국정했죠 통합권으로ㅋ..ㅋ

기차여행하시는분들은 추가할인~
내일로개이득~ 순천기차여행개이득~

자 이제 입장합니다 어디 얼마나 순천드라마세트장 잘해뒀는지 구경가야죠

음 우선 입장권 오커이
조~금 마음에들었어요 스탬프 (결국 2개찍은건 소~름..ㅎ)

왜 여름은 안되는지 아시겠죠? 순천드라마세트장 보기보다 커요 저기 달동네도 있어요..하하
네 졸라더워요 (마음의준비)

저기 살짝보이는 극장앞은 순천드라마세트장의 메인포토존~

눈으로 구경하느라 사진도 안찍어버렸어요ㅋㅋㅋㅋ
직접구경해야지 그맛이 있겠죵
(커플+친구+가족)어떤 조합도 좋을거같아요

☆옛날교복대여는2,000원이랍니다☆

밥이나 먹으로 갈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