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한 눈에 보는 애슐리 신메뉴

설명없음 광고없음
먹으로 갔는데 그저그럼

전주 효자점
cgv랑 같이있는 애슐리 후기

항상 광고보고 속고 찌라시 보고 속고
안믿으면서 또 가게되는 애슐리~~  ㅋㅋㅋㅋ

설명도 뭐도 필요없이 한판
시작은 역시 워밍업이죠

사건의 발단입니다.
립은 저녁혹은 주말인걸 깜빡하고 런치로 가버렸지뭐에욬ㅋㅋㅋㅋㄱ
(무.한.육.식.주.의)

☆주의☆
이쁘게찍으려고 노력안했습니다
진짜 리얼 실사ㅋㅋㅋㅋㅋ

다들 먹고싶은건 똑같자나요
알차게 담아서 사진찍어놨으니
침샘 어택하고 직접 뿌시러가야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