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전주밥집] 객사맛집 대파불고기,

ㅋㅋㅋ다들 그럴때 있죠
밥을먹긴해야겠는데 맛집이고 나발이고 귀찮을때 그럴때 가기 좋아요
위치는 전주시 완산구 아니 그냥 객사 메가박스 근처에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지도 밑에올려드릴게요

전주놀러가면 맛집탐방이라고 하지만
 지긋지긋한 네이버 검색귀찮을때 음~ soso

아참 영화의거리니깐 전주국제영화제 구경갈때도 가면 좋겠네용

.고기니깐 어디든 맛이없겠어요 그냥 직진

.저흰 고추장불고기2인분에 치즈토핑추가했어요
한젓가락도 안먹고 사진찍은건데 겁나맛없게나왔네욬ㅋㅋㅋㅋ


그치만 역시 불고기 맛없을수없죠
맛있게 호로록 했습니다

뭐 싼 마이로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요즘물가 요즘식당이랑 비교하면 평타니깐
가벼운 마음으로 먹으로 가기 좋아요

전주 놀러가면 가보셔요
한옥마을이랑도 가까워요

마지막으로 정확한 위치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