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익산맛집] 꼬꼬아찌 숯불치킨

안녕하세여!겸이에여:)
오늘은 익산맛집! 익산시 영등동에 위치한 꼬꼬아찌 숯불치킨를 포스팅 할거에요!ㅎㅎ

저희가 대학로를 벗어나서 영등동에 간이유는 sns에서 여기가 그렇게 핫하다고 하더라구요~그래서 한번 가봤습니다 ㅋㅋㅋㅋㅋ

입구에여! 테라스에서 먹어도 되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숯불양념대에 떡사리 라면사리 셀프주먹밥을 시켰습니다! 시키고 보니깐 맥주얘기가 나와서 생맥도 시켰어요 ㅎㅎ​

아 생각만해도 시원해요...​

기본 반찬으로 샐러드랑 치킨무가 나옵니다 ㅎㅎ
다먹으면 셀프바가 있어서 가져다 먹으면 되여!ㅎㅎ​

셀프 주먹밥이에요.​

야무지게 비벼요.

양이 적어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존맛이에여.
ㅎㅎ주먹밥은 저희가 야무지게 플레이팅 했어욯ㅎ​

네.다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오늘도 완뚝!ㅎㅎ

맛은 맛있는데 약간 쉽개 물리는 스타일이에요.그래도 맥주랑 먹어소 너무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괜찮았던거 같아요~
근데 그렇게 핫할만큼 맛있나하는 생각이에요....그냥 마케팅을 잘해서 유명한고 같아요ㅎㅎ​

다음 포스팅때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