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김제 맛집] 송가면옥 함흥냉면

안녕하세요!겸이에여:)
오랜만에 왔습니다ㅠㅠ
그동안 축제준비하고~주점하느라바뻤다는 핑계를 대면서 오늘의 포스팅 김제맛집 송가면옥 함흥냉면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하하​

간판하고 식당 사진인데요 여기는 냉면딥이지만 만두 전골이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그래서 몇번갔었는데 웨이팅이 어무 길어서 포기하고 갔는데 문닫아서 포기하고 갔는데 만두전골을 안한다 그래서 포기하다 오늘 전화를 해보고 겨우겨우가서 만두전골 을 드디어 먹었습니다 ㅠㅠ​

메뉴판이 가게 입구에 있는데 들어가도 있어서 둘다 올려욬ㅋㅋㅋㅋㅋㅋㅋ저희는 전화해서 준비해달라고 한 만두전골을 시키고! 나올때까지 심심하니깐 만두를 하나도 시켰습니다 ㅎㅎ​

주문한 만두가 나왔어요~ 피는 얇은데 속은 꽉차서 정말 맛있어용 ㅎㅎㅎ​

만두전골 기본 반찬이에요!반찬이 깔끔하게 잘나오는거 같아요 !가운데 콩나물 잡채가 새콤달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드디어 만두전골이 나오고...크..끓여주면 ​

이렇게 먹음직 스럽게 변합니다 ㅎㅎ

오랜 기다림끝에 먹는 보람이 있어요 ㅠㅠ 진짜 맛있습니다 ㅠㅠ 하지만 냉면 도 유명해서 손님이 진짜 많아요! 만두전골드시려면 미리 전화해 보고 가셔야되구 냉면은 그냥가서 조금 기다리시면 되여! 저희 나올때는 웨이팅이 3팀 정도 있더라구요 ,,근데 냉면은 금방 드시니깐 빨리 빠진다고 하네여 ㅎㅎ




이렇게 오늘 포스팅을 했는데요 오랜만이라 감을 못잡겠어요 ㅠㅠ다음포스팅때는 감잡아서 봅시다 ㅎㅎ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