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군산 맛집] 닭볶음탕이 맛있는 예인촌 /군산 존맛


안녕하세요!겸이에요:)
오늘은 군산맛집! 닭볶음탕이 맛있는 예인촌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연휴에 의미있는 활동을 하고싶어서 진짜 놀러가거싶었는데 다까이고~ 태호형이 절구해주었죠...(​feat.주영이누나!)

​그래서 어딜갈까 뭘할까 하다가 아무 생각없이 온 군산입니다!히히 원래 서양식당인가 가려고했는데 닭볶음탕이 그렇게 맛있다는 실명의 제보로 예인촌으로 가게 됬죠 ㅎㅎ

입구에여! 가게 되게 이쁘죠?? 뭔가 옛날 찻집 느낌아니에요?ㅋㅋㅋ저만 그럴게 생각하나요..?하지만 진짜 차를 파는걸요?히히 안에들어가서 추천해준 누나한테 투다리 같다고 했는데 혼나버리기~ㅋㅋㅋㅋㅋ​

식당 내부는 약간 이런식이에여! 어떤느낌인지 아시죠?그런 느낌적인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가 2층이 좋다는데 저희는 이모가 안쪽에 앉으라그래서 안쪽에앉았습니당
여기저기 사진찍고싶었지만 왜 안그랬는지는 아직도 모르겠어욬ㅋㅋㅋㅋㅋ​

요거슨! 제자리 바로옆에 뭔가 분위기있길라 찍어봤습니당 차한잔 해야할거같은느낌히히​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닭볶음탕이 나오고...비주얼에 말을 잃었죠...하하 여기가 닭칼국수도 맛있다고 했는데 일단 닭볶음탕이 양이많아서 먹어보고 시키는걸로 했습니당 히히​

그렇죠 흰쌀밥이죠 ㅎ히 여기는 다른곳과 다르게 그 쇠로된 그릇이 아니라 저렇게 자기로된곳에 공기밥이 나오더라구요~존맛 힛

기본밑반찬은 깍뚜기랑 김치였는데 김치가 맛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맛은..진짜 맛있었어요! 양도 많고! 셋이 갔는데 셋다 배불렀던거 같아요! (​나만 배불렀을 수도ㅋㅋㅋㅋ)
제가 다먹고 아 다음에 또와야지~하면서 나왔습니다 하하
핵꿀맛 히히


이렇게 오늘 군산맛집 예인촌에 대해 포스팅 했는데요 어땠나요? 뭐 그냥 그랬겠죠!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때도 그냥 그렇게 만나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