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익산맛집]익산 신동에 있는 곱창주

안녕하세요! 겸이에요:)
오늘은 익산시 신동에 위치한 곱창집! 곱창주를 포스팅 하려구 합니당!!ㅎㅎ

학교 형,누나랑 친구랑 같이갔는데,,,여긴 대박이에요 진짜​

이게 가게 입구에요! 위치는 맨밑에 지도를 넣어드릴게여!
사실 곱창집이라 인테리어 뭐있겠어~하고 갔는데 들어가자마자​

벚꽃나무가,,,,,와우,,곱창집인뎅 벚꽃나무가...
(​이렇게 된 이상 벗고놀자! 죄송합니다.)

저희는 양념곱창둘 양념막창두개를 시켰습니다!!ㅎ

음식이 나오기 전에 이것저것찍고 오뎅탕은 기본으로나오는 거에여!!​

우리의 곱창을 따뜻하게 해줄 연탄이 입장했습니다.
(​연탄재 함부로 차지마라)

드디어 ...입장...와우...세상 맛있습니다...
막창이 맛있어요!!근데이게 불맛이 나는데 맛있게나서 불맛나는거 좋아하시는 분들 드시면 진짜 미칩니다!제가 장담하죠 힛​

주먹밥이 있길래 시켰습니다 비주얼 진짜 크으~~

진짜 여기는 저의 인생맛집이에요....제가 곱창을 진짜 좋아하는데 냄새나는곳이 많아서 맛없는 곳이 많은뎅 여기는 냄새도 안나고! 불맛이나서 진짜 맛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양파절임과 껫잎도...(씨익)




네~여기 까지 포스팅을 했는데요~
진짜 여기는 꼭 가보세요!! 강추!!ㅎㅎ
그럼 저는 위치올리고 갈게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