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익산 카페] 신동 카페 다락방

안녕하세요:)겸이에요!
오늘은 신동 대학로에 위치한 카페 다락방에 대해 포스팅 하려구 해요~~
여기는 조용해서 시험기간에 시험공부 하기도 좋구 보드게임이있어서 게임하기도 좋습니당~ㅎㅎ

위치는 벌집삼겹살쪽 구이쟁이?(​구 전총무​)인가 무한리필집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 내부는 이렇게 좌식으로 되있구 앞에 커튼으로 살짝 가릴수 있어요! 편하게 놀기도 좋구 공부하기도 좋습니다 ㅎㅎ

카운터 입니당​

메뉴판이에요! 여기는 직접가서 주문하고 서빙을 해주는 방식이에요! 칠판에 써있는게 너무 귀엽네영​

음료가 나오고​

놀아봅시다!!ㅎㅎㅎㅎㅎㅎ​

젠가도 하고~ 할리갈리도 하구~ 그 칼꽂으면 몸통 튀어나오는것도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었지만 할리갈리 계속져서 너무 화났어요,,,ㅠㅠ


여기는 친구들이나 애인이나 가서 놀기 좋은곳같아여!!
음료도 맛있고 공부하기도 좋습니다 ㅎㅎ


여러분 어제 너무 과음했어요 그래서 맨정신이 아니에요
다음에는 제발 맨정신에 만나요~ㅠㅠ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