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전주 맛집] 에덴수산에 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겸이에요:)
오늘은 어제 점심에 다녀온 전주 한적한 시골마을에 있는 에덴수산에 대해 포스팅할꺼에욯ㅎ​

여기가 식당입구에요! 식당안같죠??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일반가정집같은데 횟집이에요!
향어회를 파는곳입니다 ㅎㅎ​

이게 기본 상차림이에요! 여기는 상추도 다 직접 키우고 된장도 직접 만든거에요 ㅋㅋㅋㅋ


향어회입니다! 여기는 키로당 12000원이에요!
정말 싸죠?? 근데 여기는 향어를 직접 양식해서 파는거라 되게싸고 맛있어요ㅎㅎ


역시 헤하면 쏘주죠~~ 그렇지만 여기는 사장님이 기독교 신자라 술을 안팔아요... 술은 직접 사가야해요...그래서 저도 편의점에서 술을 사왔죠 ㅎㅎ​

역시 회는 한쌈에 두점이에요 ㅎㅎ
이정도는 돼야 회먹었다고 하죠


역시 회하면 탕이죠~
저희 엄마 말로는 여기탕이 엿날 시골맛이라 너무맛있다고 하네요~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차림표를 깜빡하고 안남겼네요
이곳은 정말 가성비가 좋아요...진짜
한번가요아니 두번가세욬ㅋㅋㅋ


네 이렇게 전주맛집 에덴수산에 대해 포스팅 해드렸는데 좋은 정보 됬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그럼 다음에도 더좋은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겸이였어요 ㅎㅎ
그럼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