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익산 술집] 놀면서 마시는 루덴스 포켓클럽

 

 

안녕하세요!겸이에요:)
오늘은 며칠전에 포켓으로 내기하러 갔었던 술집 루덴스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호우~)


전 포스팅이였나요...?제 멘탈이 털렸던날이 그날그럈던 이유가
제가 내기에졌기 때문이죠 자존심 ㅠㅠ​

여기는 포켓치면서 술먹는곳이에요 ㅋㅋㅋㅋ위치는 돈킬2층이에여!ㅎㅎ​

일단 자리를 야무지게 잡고! 불고기 피지랑 생맥주 4잔을 시켰어요ㅎㅎ 이게..메인 메뉴를 시켜야지 사이드 메뉴를 시킬수있는 시스템인데 파스타가 사이드메뉴라 파스타 먹고싶었지만 피자를 먹었다는 슬픈 이야기 입니다,,,​

저는 이런곳 처음 와봤는데 포켓치면서 술먹는게 의외로 재밌더라구요 ㅎㅎ​

그럼 술값내기 포켓 연습게임을 시작합니다.​


연습게임해서 남남 vs여여 이렇게 팀이 됐는데 여여팀이 본인들 팀이 불리하다고 공을 2개빼달라 그래서 빼줬습니다 하하
(​이때만해도 우리팀이 이길줄 알았어요.​)​

옆에는 다트게임기도 있어요~​

주문한 생맥주 4잔이 나오고,,,​

바로 또 피자가 나왔어요 ㅎㅎ 피자가 정말 맛있어요!생각보다 더~~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히 포켓값을 안받아서 안주 맛없겠지~했는데 꿀맛 ㅎㅎ​​​​


요거슨!! 메뉴판 입니다 ㅎㅎ

결국...내기는 남남팀이 져서 창진이형이 돈을 다냈어요 ㅎㅎ
(사랑합니다 창진이형)​

하..근데 진게 아직도 분해요...너무..ㅠㅠ
하지만 오랜만에 재밌게 한잔할수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이런곳 처음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맨날 이런모임 저런모임가면서 바쁘게 생활하는데 이렇게 진짜 친한사람들이라 가볍게한잔하면서 포켓도치니깐 재밌더라구요~~

그럼 다음 포스팅때 봐용 ㅎㅎ
오늘 포스팅 약간 노잼인듯 ㅠㅠ 다음엔 재밌어져서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