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군산 맛집] 분위기있는 곳에서 한끼 하고싶을땐 서양식당0654

안녕하세요 승아예요
오늘은 군산 수송동에 위치한 ​서양식당에 다녀왔어요
인스타그램 하시는 군산분들이라면 한번쯤 올려보시거나 피드에서 봤을법한
​군산시 푸른밤

시간을 잘맞췄나 기타로 즉석 공연도 하고 계시더라고요
벚꽃엔딩이 나와서 외로웠던..​

가격대는 거의 15,000원이더라구요
고급스럽게 와인도 먹고싶었으나 패스!

저희는
해산물로제파스타,서양갈비토마토파스타,서양갈비로제리조또를 시키고~~구경 했어요​

이런 은은한 조명 너무 좋구요
즉석해서 신청곡 받아서 노래도 들려주시고
기타를 악기중에 제일 좋아하는 저는 신났고​

스크린이 있는 벽은 이런 느낌이예요
벽 보자마자 어머 이건 찍어야해...! 찰칵​

유행하는거같던데 요즘 가는 카페마다 꼭 하나씩 있는 인테리어!
들고 사진찍은적이 있는데 털이 어마어마하게 빠지더라구요
예쁜건 눈으로만 담읍시다 ​

제일 좋아하는 선인장!
핑크핑크에 선인장은 깔끔하니 너무 예쁘잖아요​

짜자잔 주문 하면 바로바로 이렇게 애피타이져가! 무말랭이와 피클과 샐러드와 빵!
빵에 샐러드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

그리고 감자튀김을 주시더라구요
오마이갓 소스도 가루도 맛있었어용 ㅠㅠ​

저희가 시킨 요리가 나왔네요

​해산물로제파스타는 딱히 손이 가지는 않더라구요 그저 그냥 평범한맛?! 비추예요
​서양갈비토마토파스타는 갈비도 맛있고 소스도 새콤하니 싹싹 잘 먹었어요
​리조또는 향신료를 많이 넣나 맛은 참 좋았는데 세명이서 향신료를 다 씹었어요​

배부르다며 파스타와 리조또 조금씩 남겨두고
후식배는 아직 남았잖아요?!
자몽유자차와 캐모마일을 시켰어요
아 참 후식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오늘의케이크도 나오더라구요
달달하고 제일 좋아하는 딸기케이크라 행복했구요 기분 좋게 싹싹 비우고 나왔습니다 ​

나오는 길에 본 미니꽃다발 ! 계산대 앞에 있더라구요
꽃 참 좋아하는데..​

옆으로 나오면 이런 문구가 있는 벤치도 있으니
날 좋은날 찍어보시는건 어떠세요
밤에 찍었는데 옆에 곱창집 간판이 비쳐서..부들부들..​

너를 사랑할수없는 10가지 이유
영화 추천도 하나 놓고 총총총..